![]() |
토요타 캠리 |

토요타가 대표 중형세단 캠리를 3년간 2.4%의 저금리로 구입할 수 있는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토요타는 3월 한 달간 토요타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와 하이브리드 특별 지원 프로그램 및 중고차 가치 보장 혜택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토요타의 베스트셀링 중형 세단 캠리에 대한 금융 혜택이 눈에 띈다.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캠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36개월 저금리 프로그램(2.4%)을 제공하며, 현금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0만원의 주유권을 지급한다.
이에 따라 3년 기준 차량 가격의 65%를 유예금으로 설정한 저금리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매월 약 12만8000원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RAV4에도 금융혜택이 적용된다. 한국토요타는 RAV4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6개월 저금리 프로그램(3.6%)을 제공한다. 현금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주유권을 지급한다.
3년 기준 차량 가격의 65%를 유예금으로 설정한 저금리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매월 약 15만원으로 RAV4 4WD 럭셔리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
차량의 외관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해주는 도어스커프(LED조명 적용) 및 스포츠페달, 머플러 커터와 토요타 레터링 등 총 4개의 차량용 악세서리도 증정된다.
아울러 한국토요타는 프리우스 및 중형 하이브리드 세단 캠리 하이브리드를 구입할 경우에는 등록세와 취득세 및 공채 매입비(할인기준) 등 차량 등록시 필요한 제반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한편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중고차 품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고자 3년 후 중고차 가치를 최고 52%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토요타 프리미엄 가치보장 프로그램'도 적용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